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이 파손되어 배송됐어요.(하자가있어요.)

작성자 피부미(ip:)

작성일 2021-12-01

조회 22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기대하며 기다리셨을텐데 파손된 제품을 수령하시게 해드려 너무나 죄송할 따름입니다.


피부미의 모든 제품은 꼼꼼한 포장과 검수를 거쳐 출고되지만 


화장품 용기 특성 상 파손에 취약하여 택배사 배송 도중 파손될 수 있습니다.



파손된 제품을 받으셨을 경우 빠르게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 


제품수거 및 검수과정 기다리실 필요 없이 문의주신 당일 새상품으로 바로 재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.


교환 과정에서 왕복 배송 비용은 부과되지 않으며,


번거로우시겠지만 파손된 제품은 박스 그대로 동봉하여주시면 수거기사님 방문하시어 수거해가실 예정입니다.




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[070.7797.2977]측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취소 수정
비밀번호
취소 확인

  • 고객센터 : 070-7797-2977
  • MON-FRI AM 10:00 - PM 05:00
  • Sat. Sun. Holiday CLOSED
  • 우리은행 1005-803-835489 / 예금주 : 주식회사피비엠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